최근에는 철강산업과 관련하여 전단 기구의 고속화와 가공 제품의 다양화에 의해,피 절삭물의 절단 조건 및 절단 정밀도 등이 복잡해져 고품질의 제품과 고 신뢰성의 기술이 요구 되고 있다. 

 당사에서는, 이처럼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고자,세계 최초로 마이크로콜드포징(마이크로 초음파 금속표면개질처리)기술을 개발하고 공업용 나이프에 적용하였다. 초음파진동에너지를 이용하여 나이프 표면을 초당 수 만 번 타격하면 심부는 고인성을 유지하면서도 표면층은 조도향상과 더불어 고경도과 인성을 갖춘 나이프로 개질 된다. 뿐만 아니라 내마모성이 향상되고 표면층 금속 조직이 나노그레인사이즈로 조밀해져 피로강도가  동반 증가함에 따라 나이프의 수명단축 요인인 Edge 크랙과 표면박리의 결함을 극소화함으로써 수명이 몇 배 연장 된다. 

 철강, 목재, 제지의 절단/전단에는 피 절단물의 상태, 재질 등을 고려하여 원형나이프 또는 직선나이프를 사용하며, 각각의 절단에 적합한 나이프의 재질과 열처리 경도, 후 처리가 필요하다.

 공업용 나이프는 나이프 사이(고정나이프&회전나이프)의 균일한 간격이 유지 되어야 하고. 또한 상도와 하도 사이의 절단 각도 등 절삭물의 조건에 따라 매우 신중한 결정을 필요로 한다.

 디자인메카는 이러한 점을 극복하기 위해 나이프 생산에 있어서도 최적의 공정기술 개발과 가공기술의 표준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본 기술이 풍요로운 세계로 가는 길에 작은 힘이 되기를 염원하며 디자인메카 식구들은 오늘도 생산성과 효율성이라는 과제 앞에 겸허한 마음으로 끊임없이 연구, 개발, 생산하고 있다.